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맨위로 TOP

전체보기  
  • ALL
  • A
  • B
  • C
  • D
  • E
  • F
  • G
  • H
  • I
  • J
  • K
  • L
  • M
  • N
  • O
  • P
  • Q
  • R
  • S
  • T
  • U
  • V
  • W
  • X
  • Y
  • Z
  • ETC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이용안내 FAQ
    상품 사용후기
    상품 Q&A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완료처리는 됐다고 메일이 왔는데 입금이 안됐어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03 15:30: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

    안녕하세요. ^^

    고객님의 환불건은

    2021-02-02 19:05:45

    카드사로 부분취소 (반품 배송비 차감) 신청이 정상 접수되었습니다.

    쇼핑몰 측에서는 카드사에 승인 요청만 보내고

    실제 취소 처리 시점은 해당 카드사의 내부 기준에 따릅니다.

    저희 측에서는 카드사로부터 부분 취소 성공 메시지가 접수된 상태이오니

    실제 적용 시점은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추가 문의사항은 게시판이 아닌

    051-341-3241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Original Message ]

    메일은 왔는데 입금이 안되어있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결제할때 토스 페이모멘츠를 이용했는데 어플없이 결제할때만 사용한거라....잘 모르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